원격지원 요청하기 방법-콤비 원격지원 요청

콤비 원격지원은 정식버전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됩니다.

콤비 사용법이나 문제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원격지원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

** 현재 컴퓨터에서 최초 원격지원 시 방화벽 대화상자가 표시되면 반드시 차단해제 또는 엑세스 허용 해 주셔야 합니다.

1. 콤비가 정상 실행될 경우 - 콤비 로그인 화면까지 실행될 경우
  콤비 로그인 화면까지 실행될 경우는 로그인 화면에서 [원격지원 요청하기] 단추를 눌러 요청하거나,
 
  로그인 된 상태라면 [고객지원] 메뉴에서 [리셀러 에게 원격지원 요청하기..]

또는 [개발사로 원격지원 요청하기..]를 눌러 요청하시면 됩니다.
2. 콤비가 정상 실행되지 않는 경우 - 콤비 로그인 화면 조차 표시되지 않는 경우

콤비가 아예 실행되지 않는 경우 윈도 [시작] 단추를 눌러 [프로그램]->[콤비]->[원격지원 요청하기]를 차례로 눌러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

회사코드 : combi
고객정보 : 고객님의 이름과 전화번호 기재

 
3. 원격지원 완료 후 지원내용 및 화면 녹화 내용 다시 보기

원격지원을 완료 한 후 원격지원 중 대화한 내용과 화면 녹화는 고객님 컴퓨터에 자동 저장됩니다.
다시 보려면 [고객지원] 메뉴에서 [원격지원 받은 내역 다시보기]를 선택합니다.

  고객지원 메뉴에서 원격지원 받은 내역 다시 보기를 선택하면,
 
  별도 창이 표시되어 대화내용 및 녹화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