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무FAQ 게시판 활용 안내

 

이 영역은 활용하기 따라 활용도가 높은 유용한 영역입니다.

업무를 하다 보면 상담 노하우나 업무 노하우, 기타 기술적인 자료, 유용한 정보 등 다른 상담원들과 상시적으로 공유해야 할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.

이 영역은 분야별로 원하는 게시판을 만들어 그 아래에 관련된 정보를 등록해 둘 수 있으며 상담원 누구나 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어 신입사원이 알아야 할 사항들이 있다고 가정하면,

게시판을 "신입사원 필독" 이라는 게시판을 하나 만들어 두고,

거기에 여러가지 정보를 수록해 둘 수 있습니다.

이렇게 해 두면 신입사원 채용 후 콤비 초기화면의 "신입사원 필독" 게시판을 읽어 보라고 하면 업무가 수월해 집니다.

 

기타 업무상 발생되는 수많은 노하우와 각종 정보를 일목 요연하게 기록해 두면 두고 두고 회사의 소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.

 

새 게시판 만드는 방법 : 게시판 이름 영역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누르면 게시판 관리 메뉴가 표시됩니다.

게시판에 글 쓰는 방법 : 제목 영역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누르면 단축 메뉴에서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