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원들에게 자료 배분하는 방법

 처음 작성일 : 2013-03-27 16:56  , 마지막 수정일 : 2013-06-05 14:44

 

[(아웃바운드)DB열기] 메뉴에서 아웃바운드 전화를 걸기위한 DB 자료를 열고 그 자료들을 상담원들에게 골고루 배분해야 할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.

이런 경우 관리자는 해당 DB를 열고 아래 그림과 같이 테이블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눌러 [자료 배분하기] 메뉴를 확장하면 자료를 쉽게 배분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[모든 상담원에게 균등 자동 배분] 메뉴 : 만약 현재 테이블에 1만건의 자료가 있고 상담원 10명에게 균등하게 배분할 경우 이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1천개씩 배분해 줍니다.

 

[특정 상담원에게 수량을 지정하여 배분..] 메뉴 : 상담원들의 통화 능력이 틀리거나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특정 상담원에게 일부 자료를 배분해야 할 경우 이 메뉴를 선택하여 각각 상담원에게 직접 수량을 지정하여 배분할 수 있습니다.

 

[배분 초기화 (모두 배분하지 않음)] 메뉴 : 실수로 잘못 배분한 경우 이 메뉴를 선택하면 모든 자료가 배분 안된 상태로 됩니다.

 

 

자료를 배분한 후 상담원 이름으로 로그인해서 해당 DB를 열면 자신에게 배분된 자료만 화면에 보이게 되어 자신에게 할당된 자료를 토대로 전화업무에 활용하게 됩니다.